스트레스가 많을 때 어떻게 해요?


어른이 된다는 것은 스트레스가 많지요? 어른이란 뭐에요? 저는 어렸을 때 어른이들이 정말 대단해 보였어요.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보니 어른이 된다는 것이 힘들어요. 일이 아주 많아서 자신을 위한 시간이 없어요. 그리고 스트레스를 받아요. 스트레스가 건강 안 좋아요. 여러분은 스트레스가 많을 때 어떻게 해요? 저는 스트레스가 많을 때는 이렇게 해요. 첫째, 취미 할동을 해요. 제 취미는 많아요: 책을 읽고, 언어를 공부고, 강아지와 산책해요.바람을 쇠려고 산책하고 책을 읽은후에 기분이 전환을 해요. 우리가 좋아하는 것을하면, 스트레스가 풀릴 거에요. 여러분은 무슨 일을 좋아해요? 그 일을 해 보세요. 사람들은 친구하고 수다를 떨은 것을 보통 좋아하지만 저는 혼자있는 것이 좋아요. 저는 시끄러운 장소를 안 좋아요. 둘째, 운동을 해요. 하지만 너무 함든 운동을 하지 마세요. 저는 매주 테니스를 쳐요. 노무 즐거워요. 테니스를 친 후에  건강 해져요. 그리고 더 기뻐요. 저는 테니스를 잘 못 쳐서 아직 배워요. 하지만 코로나 때문에 테니스를 치기가 조금 무서워해요. 지금 테니스를 그만둬요. 코로나 19펜데믹이 끝나면 다시 칠 거에요. 셋째, 푹 잘고 쉬세요. 오늘은 여기까지예요! 감사합니다.


** Please kindly revise if I made any mistake..
language
June 26, 2021
0

Search

Popular Posts

DELF B2 : Production écrite

La municipalité de votre ville a décidé de vendre un espace boisé à une société…

Latin: The Ghost of A Dead Language

Latin language is prevalent in today's society throughout the field of scie…

Calvin and Hobbes: A Boy and an Ontology of a Stuffed Tiger

Calvin and Hobbes is a comic strip by Bill Watterson revolving around a lovable…

Contact Me